본문 바로가기
메뉴펼치기
검색
전체메뉴
메뉴 닫기
닫기
The 외식
prev
next
view all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판매"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팔도는 지난 3월 선보인 신제품 '비락식혜 제로'가 3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팔도가 예측한 초기 판매량보다 4배 많은 수치다. 팔도는 생산을 늘려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하기로 했다. 비락식혜 제로는 설탕을 넣지 않고 만든 저열량 제품이다. 팔도 관계자는 "식음료 업계 전반에 걸친 제로(0) 열풍에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 층의 소비를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sun@yna.co.kr
2024 외식기업 해외진출 바우처 지원사업 선정 결과 안내안녕하십니까, 우리 외식기업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다음과 같이 "2024 외식기업 해외진출 바우처 지원사업 선정 결과"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개별적으로 추후 일정에 대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aT 식품외식지원부 061-931-0723)
더보기
Yuhwang-Ori, Smoked Duck, Soy Sauce Marinated Crab, Steamed Big Prawn, Sweet and Sour Mushrooms
Clay backed Mineral-fed duck roast in a 400℃ kiln(Oven) for 3 hours with the sincerity of making herbal medicine.
1 3
Original Soup Topokki, Charcoal Bulgogi Topokki, Sausage Soup Topokki, Original Fried Chicken, Sweet Chilli Chicken, Lemon Cream Prawn Chicken
The balanced collaboration of topokki and fried chicken
2 3
Pork belly set meal, Bibimbob set meal, Glabitang set meal, Kimchi Jjigae Set Meal, Soybean set meal, Pork neck set meal, Jeyuk set meal, Bulgogi set meal
Enjoy a simple meal of meat !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