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펼치기
검색
전체메뉴
메뉴 닫기
닫기
The 외식
prev
next
view all
[신상잇슈] 청정원 '평양식 접시만두'·CJ제일제당 '백설 2배 바삭 콩기름'[신상잇슈] 청정원 '평양식 접시만두'·CJ제일제당 '백설 2배 바삭 콩기름' ▲ 대상[001680]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는 이북 음식 전문점 능라도와 협업해 '평양식 접시만두'를 출시한다. 능라도의 정통 이북식 레시피를 접목해 부드러운 식감의 만두피와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 CJ제일제당[097950]은 튀김의 식감을 살려주는 '백설 2배 바삭 콩기름'을 선보였다. 튀김의 수분이 빠르게 빠져나오도록 해 튀김옷 속 빈 공간인 기공 구조를 더 많이 만드는 신기술 '크리스피 공법'이 적용됐다. ▲ 매일유업[267980]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고령자 맞춤 영양식 '오스트라라이프'를 출시했다. 호주 산양유 기반에 알파 리놀렌산, 오메가-3, 식이섬유를 배합하고, 1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았다. 식약처가 규정하는 '고령자용 영양 조제 식품' 유형에 맞춰 비타민D, 칼륨 등 영양소 6종을 함유하고 있다. ▲ 오뚜기[007310]는 포케샐러드 브랜드 포케올데이와 협업해 오뚜기 고단백 제품인 '가벼운 참치' 등을 활용한 메뉴를 포케올데이 매장에서 선보인다. 지방 함량이 적고 단백질 함량은 높은 오뚜기 제품을 토핑으로 올려 제공한다. ▲ 하림[136480]은 '직화 닭목살 구이 매콤한맛'을 출시했다. 손질한 닭 목살을 특제 소스로 양념해 직화로 구워냈다. 냉동 제품을 해동할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된다. kez@yna.co.kr
2024 외식기업 해외진출 활성화 워크숍 주요 영상 유튜브 게시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주관한 2024 외식기업 해외진출 활성화 워크숍 주요 영상을 유투브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부 해외 진출 우수기업 사례 발표 및 토크콘서트 https://youtu.be/QM2uHf4Bunw?si=kV81sbzE384TEsWU 2부 해외진출을 위한 기업 마케팅(SNS/ChatGPT) https://youtu.be/3nfWnvNw04w?si=LXocU-KmukwtcaBT 3부 농수산물 온라인도매시장 사업 안내 및 기업이 알아야 할 K-브랜드 분쟁 대응 전략 https://youtu.be/Pesf9i6lUnA?si=9EoiuhjAVSqucjJE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더보기
Popular Korean-style menu that goes well with alcoholic beverages, ,
Good quality food, Korean-style trendy interior!
1 3
, , , , ,
No.1 Restaurant brand of the brisket Point in Korea
2 3
Vanilla Bean Latte, Shaak Latte, Peanut Latte, Cup Bingsu, Apple Mango Iced Tea
VACATION in the CITY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