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펼치기
검색
전체메뉴
메뉴 닫기
닫기
The 외식
prev
next
view all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판매"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팔도는 지난 3월 선보인 신제품 '비락식혜 제로'가 3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팔도가 예측한 초기 판매량보다 4배 많은 수치다. 팔도는 생산을 늘려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하기로 했다. 비락식혜 제로는 설탕을 넣지 않고 만든 저열량 제품이다. 팔도 관계자는 "식음료 업계 전반에 걸친 제로(0) 열풍에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 층의 소비를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sun@yna.co.kr
2024 외식기업 해외진출 바우처 지원사업 선정 결과 안내안녕하십니까, 우리 외식기업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다음과 같이 "2024 외식기업 해외진출 바우처 지원사업 선정 결과"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개별적으로 추후 일정에 대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aT 식품외식지원부 061-931-0723)
더보기
A whole new Korean BBQ experience never seen before in the USA.
1 3
후추를 후추후추(Black pepper chicken), 롸버트 후라이드(Fried Chicken), 롸버트 양념(seasoned spicy chicken), 바삭바삭바삭바삭(crispy chicken), 빠다 간장(Butter soy sauce chicken)
We create the efficient environment in which robots and people cooperate
2 3
Smoked Chicken Eggnoodle, Mango Bingsu, Raspberry Juice, Fire Soy Sauce Tteokbokki, Jemani Kimbap,
A premium brand that leads the four categories of Korean Bingsu, Beverages, Noodles and Snacks.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