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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부, 2020년 떠오르는 외식 경향(trend) 발표(19.11.27 농식품부 배포)

    		

 

- 농식품부, 2020년 떠오르는 외식 경향(trend) 발표 -

 

농림축산식품부는 11월 27일, 2020 외식 경향의 핵심어로

 

‘그린오션’, ‘Buy me - For me’, ‘멀티 스트리밍 소비’, ‘편리미엄 외식’을 선정하고,

 

2020 식품·외식산업 전망대회*를 통해 발표했다.

 

① (그린오션) 일회용 플라스틱 근절, 비건 레스토랑, 식물성 고기 등 친환경 가치를 경쟁요소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시장 등장


② (Buy me–For me) 주관적 만족과 취향을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나를 위한 소비' 경향 확산

 

③ (멀티 스트리밍 소비) 유튜브, 카카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외식 소비 감성을 자극하고 유도하는 콘텐츠 및 마케팅 활성화

 

④ (편리미엄 외식) 간편식의 고급화, 프리미엄 밀키트, 프리미엄 음식배달 등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함께 제공하여 소비자 만족을 충족시키는 외식 서비스 확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첨부파일
  • (배포 - 보도자료) 농식품부, 2020년 떠오르는 외식 경향 발표 (11.27, 조간).hwp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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