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장분석

조사보고서

[aT] 2019년 푸드 트렌드 TOP 7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식품소비행동 전망

    		
서울대학교 푸드비즈랩과 aT가 발간한

'2019년 푸드 트렌드 TOP 7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식품소비행동 전망'의 요약자료입니다.
 
원본 보고서 ☞ 바로가기(클릭)


 
2019 푸드 트렌드 TOP 7
1. 주부 장바구니를 통해 살펴보는 뜨는별, 지는별
소비자들의 장바구니에서 어떤 품목이 어떤 별이 뜨고 있고 어떤 별이 지고 있을까?
2. 까다로운 소비자와 가격이 덜 중요한 매대의 등장
소비자는 어떤 식품을 다양하고 까다롭게 먹을까? 그 식품은 무엇일까?
3. Ready Meal 시장의 세분화
READY MEAL 시장의 세분화 : 다인가구 vs 1.2인가구
4. 건강하게, 간편하게, 맛잇게, 샐러드 시장의 성장
건강하고, 
 간편하고, 맛있는 한 그릇: 샐러드 시장의 성장
5. 편의점에서 찾는 소확행
편의점에서 찾는 소.확.행 : 편의점 디저트가 뜨고 있다.
6. FUN 슈머의 등장! 재미를 먹다
FUN슈머의 등장 : 재미를 먹다
7. 지속가능한 식품의 Newwave
식품외식통계정보
첨부파일

공공누리의 제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