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장분석

조사보고서

[aT] 2017 가공식품 소비자 태도조사

    		[목차]

요약 -주요 조사 결과

제1장. 조사 개요


  제1절 조사개요

  제2절
표본 설계
  제3절 조사 품질 관리
  제4절 모수 추정
  제5절 응답 가구 특성

제2장. 조사 결과

  제1절 식품 구입 및 소비 행태 일반

     1. 식품 구입 주기
     2. 1회 식품 구입량
     3. 식품 구입 평소 소요시간
     4. 식품 관련 지출 변화
     5. 식품 구입액 및 유형별 비중
     6. 가공식품 구입 이유
     7. 외식 및 배달/테이크아웃 지출액 및 비중
     8. 식품 구입 장소
     9. 식품 주 구입 장소 이용 이유
     10. 온라인/모바일을 통한 식품 구입 이유
     11. 향후 온라인/모바일을 통한 식품 구입 이유
     12. 식품 정기배송 이용 이유


  제2절 가공식품 품목별 구입현황
     1. 최근 3개월 간 품목별 구입 경험
     2. 최근 1년 간 품목별 구입 변화
     3. 최근 1년 간 품목별 온라인 구입 변화
     4. 품목별 제품 구입 시 중요 요소


  제3절 간편식 구입 현황
     1. 간편식별 최근 구입경험
     2. 간편식별 구입 변화
     3. 간편식 구입 이유
     4. 간편식 구입 빈도
     5. 간편식 구입액
     6. 간편식 구입 장소
     7. 간편식 이용 장소 및 횟수
     8. 간편식 이용용도

  제4절 유기가공식품 구입 현황
     1. 유기가공식품/ 마크 인지도 및 구입경험
     2. 유기가공식품 구입 변화
     3. 유기가공식품 구입 이유
     4. 유기가공식품 비구입 이유
     5. 유기가공식품 구입 시 중요 사항
     6. 유기가공식품 구입 장소
     7. 유기가공식품 구입 장소 이유
     8. 유기가공식품 구입 변화 예상

  제5절 식품 소비 라이프 스타일
     1. 식품 구입 성향
     2. 식품 소비 태도
     3. 식품에 기대하는 효용
     4. 
가공식품 구입 시 중요 요인
     5. 가공식품 구입 시 확인 사항
     6. 가공식품 정보 관심 사항
     7. 가공식품 정보 신뢰채널

     8. 가공식품 구입 시 우려사항
     9. 가공식품 구입 시 제품 브랜드 영향


부록1. 주요 통계표
부록2. 조사표
첨부파일

공공누리의 제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