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장분석

조사보고서

[aT] 2016 가공식품 소비자 태도조사

    		[목차]

1. 결과요약
  ㅇ 식품 구입 및 소비행태 일반
  ㅇ 가공식품 품목별 구입현황

2. 조사 개요
  ㅇ 조사 목적 및 필요성
  ㅇ 조사 설계
  ㅇ 조사 내용
  ㅇ 표본 설계
  ㅇ 품질 관리
  ㅇ 응답자 특성

3. 식품 구매 및 소비 행태 일반
  ㅇ 식품 구입주기
  ㅇ 식품 정기배송 구입여부
  ㅇ 1회 식품 구입량
  ㅇ 식품 구매액 및 유형별 비중
  ㅇ 외식 및 배달/테이크아웃 지출액
  ㅇ 식품 관련 지출 변화
  ㅇ 식품 구입 장소
  ㅇ 식품 주 구입 장소 이용 이유
  ㅇ 온라인 / 모바일 식품 구매이유
  ㅇ 온라인 / 모바일 식품 구입 변화 예상
  ㅇ 평균 구매 소요시간
  ㅇ 가공식품 구매 이유
 
4. 가공식품 품목별 구입현황
  ㅇ 품목별 구입 경험 및 소비변화 체감률
  ㅇ 품목군별 제품 구매 시 중요 요소

5. 간편식 구입현황
  ㅇ 간편식별 최근 구입경험
  ㅇ 간편식별 구입 변화
  ㅇ 간편식 구입 이유
  ㅇ 간편식 구입 빈도
  ㅇ 간편식 구입 시 월평균 지출액
  ㅇ 간편식 주요 구입 장소
  ㅇ 간편식 이용장소 및 일주일 평균 이용횟수
  ㅇ 간편식 이용용도

6. 유기가공식품 구입현황
  ㅇ 유기가공식품 인지도 및 구입경험
  ㅇ 유기가공식품 구입 변화
  ㅇ 유기가공식품 구입 이유
  ㅇ 유기가공식품 구입 고려사항
  ㅇ 유기가공식품 구입 장소
  ㅇ 유기가공식품 구입 장소 이용 이유
  ㅇ 유기가공식품 구입 변화 예상
  ㅇ 유기가공식품 비소비 이유

7. 식품 소비 라이프 스타일
  ㅇ 가공식품 구매시 고려요인 평가
  ㅇ 가공식품 구매시 확인사항
  ㅇ 가공식품 정보 관심사항
  ㅇ 가공식품 정보 신뢰채널
  ㅇ 식품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
  ㅇ 식품 소비 성향
  ㅇ 가공식품 구매시 베품 브랜드 영향
  ㅇ  가공식품 구입 우려사항
  ㅇ 식품 구매 성향

부록
첨부파일

공공누리의 제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