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펼치기
검색
전체메뉴
메뉴 닫기
닫기
The 외식
prev
next
view all
더외식 데이터 활용 이벤트 당첨자 발표★ The외식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이탈리아 외식 문화 탐험!! 퀴즈로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니다!! 당첨내역 확인은 하단에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매일유업, 미국 캔디 브랜드 '너즈' 국내 유통…사업영역 넓힌다매일유업, 미국 캔디 브랜드 '너즈' 국내 유통…사업영역 넓힌다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매일유업[267980]은 페라라 캔디 컴퍼니와 미국 캔디 브랜드 '너즈'(NERDS)의 국내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번 계약을 통해 내년 3월부터 '너즈 구미 클러스터' 제품을 편의점과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선보이면서 캔디·젤리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매일유업은 한국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마케팅으로 너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너즈는 연간 매출이 9억달러 이상이다. 최근 국내 젤리 시장은 몇 년간 급성장하며 과거 껌 제품 시장의 4배 이상 규모로 확대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글로벌 파트너십 경험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너즈 브랜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것"이라며 "이번 젤리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계약을 계기로 유가공 사업을 넘어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ykim@yna.co.kr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