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일상인 외식을 위한 The외식

카드뉴스

활용사례

공지사항

오늘의 뉴스

[신상잇슈] 스타벅스 새해 상품·맥도날드 '행운버거'[신상잇슈] 스타벅스 새해 상품·맥도날드 '행운버거'[신상잇슈] 스타벅스 새해 상품·맥도날드 '행운버거'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9일 온라인 플랫폼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새해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텀블러, 머그잔 등 상품 9종을 29CM 단독으로 선보인다.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소개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이다. ▲ 맥도날드는 소비자가 연말연시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특별 한정 메뉴인 '행운버거' 2종을 내놨다. 맥도날드는 올해 행운버거 캠페인의 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선정했다. ▲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은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육즙이 촉촉하게 퍼지는 식감을 극대화한 메뉴로, 감칠맛과 새콤달콤함이 어우러진 '추추 소스'를 더했다고 굽네치킨은 설명했다. ▲ 대상 청정원은 '아삭장아찌' 4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명이나물, 모듬마늘, 궁채, 고추까지 4종으로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진간장'을 사용해 깊은 감칠맛을 담았다.

view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