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펼치기
검색
전체메뉴
메뉴 닫기
닫기
The 외식
prev
next
view all
더외식 데이터 활용 이벤트 당첨자 발표★ The외식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이탈리아 외식 문화 탐험!! 퀴즈로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니다!! 당첨내역 확인은 하단에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신상잇슈] 빙그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hy '소화 잘되는 고칼슘 우유'[신상잇슈] 빙그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hy '소화 잘되는 고칼슘 우유' ▲ 빙그레[005180]는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를 선보였다. 해외 이색 간식 '대추 요거트'를 요플레만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을 출시했다. 기존 칠성사이다 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추가해 처음부터 끝까지 라임 특유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고 롯데칠성은 설명했다. ▲ hy(옛 한국야쿠르트)는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령층 소비자 맞춤용으로 효소 처리를 통해 우유 속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뼈 건강을 고려해 칼슘 함량도 일반 우유 대비 2배로 높였다고 hy는 설명했다. ▲ 오뚜기[007310]는 제주 대표 라면 맛집 '금악 똣똣라면'을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제주똣똣라면'을 전국에서 출시했다. 오뚜기 '제주똣똣라면'은 진라면 매운맛에 금악 똣똣라면의 양념장을 더했으며 제주 대정마늘과 제주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 ▲ CJ프레시웨이[051500] 키즈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는 소용량 견과류 신제품 2종을 내놨다. '피스타치오퐁당 아몬드'와 '군옥수수맛 아몬드'는 소포장으로 어린이 적정 섭취량을 고려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