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펼치기
검색
전체메뉴
메뉴 닫기
닫기
The 외식
prev
next
view all
더외식 데이터 활용 이벤트 당첨자 발표★ The외식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이탈리아 외식 문화 탐험!! 퀴즈로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니다!! 당첨내역 확인은 하단에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스타벅스 "'커피와 푸드' 모닝세트 주문 고객 23% 늘어"스타벅스 "'커피와 푸드' 모닝세트 주문 고객 23% 늘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 3분기 커피와 푸드로 구성된 '모닝 세트'를 찾은 고객이 1분기보다 약 23% 늘었다고 23일 밝혔다. 모닝세트는 지난해 9월 선보인 아침 메뉴로, 최대 1천7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모닝 세트를 찾는 고객이 늘자 품목을 10종까지 확대했고, 이 중 7종은 샌드위치 메뉴로 구성했다. 모닝 세트의 인기 품목은 샌드위치다. 고객 선호가 높은 상품은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와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에그 샌드위치', '멜팅 치즈 베이컨 토스트' 등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닝 세트 이용 고객에 대한 의견을 모니터링해, 푸드 구성을 다변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