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잇슈] 오뚜기 'X.O.만두 교자 동파육'·크라운제과 '신짱 누룽지맛"
▲ 오뚜기[007310]는 X.O. 만두 '교자 동파육'과 '딤섬 고기창펀' 등 신제품 2종을 내놨다. '교자 동파육'은 중식 요리 동파육의 맛을 구현했고, '딤섬 고기창펀'은 쫄깃한 창펀 피에 100% 국산 돼지고기를 채워 육즙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 샘표[007540]는 간장에 다시마·사과·배 등 6가지 국산 재료를 넣어 끓인 신제품 '장조림 간장'을 선보였다. 삶은 달걀이나 소고기 등에 제품을 붓고 끓이기만 하면 장조림을 만들 수 있다.
▲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는 기존 '커넬 오리지널' 버거에 통살 치킨 필렛을 한 장 더 추가한 '더블 커넬 오리지널'을 출시했다. 다음 달 23일까지 한정 기간 판매되고 단품과 세트는 물론 박스 메뉴, 더블오리지널팩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된다.
▲ 크라운제과[264900]는 스낵 '못말리는 신짱'의 신제품 '가마솥 누룽지맛'을 출시했다. 쌀가루와 볶음 현미로 누룽지의 구수한 풍미를 구현했다고 크라운제과는 설명했다.
▲ SPC삼립[005610]은 삼립호빵에 밥을 채운 '뜨끈밥빵 치즈김볶밥빵'과 '뜨끈밥빵 핫참치마요밥빵'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각각 호빵 안에 치즈김치볶음밥과 참치마요비빔밥을 넣었다.
▲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해피 포니' 테마의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 한정판 굿즈는 컵홀더 키링 3종, 무드등, 핸들 플레이트 2종, 머그 2종, 텀블로 3종 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