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정보

오늘의 뉴스

CJ제일제당, '흑백요리사' 셰프 협업 제품 33종 선보여

  • 연합뉴스
  • 2026-01-18
  • 1
            
            CJ제일제당, '흑백요리사' 셰프 협업 제품 33종 선보여
"셰프들의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CJ제일제당은 흑백요리사 셰프들의 노하우를 담은 협업 제품 3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 개발에는 시즌2에 출연한 최강록·윤나라·최유강 셰프 등이 참여했다.

최강록 셰프와 협업한 제품으로는 미역·김치·카레우동 등 고메 우동 5종이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가쓰오를 열수추출공정으로 우려낸 육수를 사용했으며, 기존 대비 약 20% 두꺼운 면발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백설 10분쿡 조림소스 2종(일식간장·고추장)도 선보인다.
윤나라 셰프는 비비고 국물요리, 김치, 떡볶이, 햇반컵반 등 한식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흑백요리사2 경연에서 선보인 황태국과 애호박찌개는 비비고 국물요리로 출시되며, 묵은지참치덮밥과 꽈리고추돼지고기덮밥은 햇반컵반 제품으로 구현됐다.
최유강 셰프와는 고메 중화요리 4종(짜장·짬뽕·탕수육·유린기), 햇반컵반 중식 2종(마라탕밥과 마라샹궈덮밥), 고메 마라탕면 등을 출시해 중식 메뉴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3월에는 시즌1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최강록 셰프가 참여한 소스 7종도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프로그램 속 셰프들의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aayyss@yna.co.kr

[CJ제일제당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