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정보

오늘의 뉴스

[신상잇슈] 스타벅스 새해 상품·맥도날드 '행운버거'

  • 연합뉴스
  • 2025-12-27
  • 2
            
            [신상잇슈] 스타벅스 새해 상품·맥도날드 '행운버거'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9일 온라인 플랫폼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새해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텀블러, 머그잔 등 상품 9종을 29CM 단독으로 선보인다.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소개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이다.

▲ 맥도날드는 소비자가 연말연시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특별 한정 메뉴인 '행운버거' 2종을 내놨다. 맥도날드는 올해 행운버거 캠페인의 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선정했다.

▲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은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육즙이 촉촉하게 퍼지는 식감을 극대화한 메뉴로, 감칠맛과 새콤달콤함이 어우러진 '추추 소스'를 더했다고 굽네치킨은 설명했다.

▲ 대상 청정원은 '아삭장아찌' 4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명이나물, 모듬마늘, 궁채, 고추까지 4종으로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진간장'을 사용해 깊은 감칠맛을 담았다.

[스타벅스

[맥도날드

[굽네치킨

[대상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