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3일까지 '질러락 페스티벌'…"인기상품 최저가 도전"
매일 오전 10시 특가상품 소개…가수 에일리 노래 활용해 상품 소개도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G마켓(지마켓)과 옥션은 3일까지 특가 프로모션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G락페'는 매달 1일부터 사흘동안 진행되는 월 정례 프로모션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엄선해 한정 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철 음식과 겨울 여행 상품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에는 가수 '에일리'(Ailee)가 참여한 새로운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에일리의 발라드, 댄스 대표곡을 활용해 신선식품, 뷰티, 겨울 필수 아이템 등 G락페 특가상품을 소개한다.
특가상품은 매일 오전 10시 G마켓과 옥션에서 한정 수량으로 공개한다. 첫날인 1일은 ▲ 풀쎄라 PRO(프로) 뷰티 디바이스 ▲ 경동나비엔 카본 탄소 매트 ▲ 충남 보령조개 키조개관자살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 여행관 ▲ 난방용품관 ▲ 푸드·홈파티관 ▲ 겨울패션관 등 테마별로 구분해 최저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스타배송'의 뷰티 상품을 구입한 1만명에게는 샘플 패키지를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연말 선물, 난방용품, 겨울 여행 등 쇼핑 수요가 높은 12월을 맞아 상품을 선정했다"며 "최저가 수준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인 이번 'G락페'를 통해 연말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ayys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