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바삭한 양념치킨 '스윗칠리킹'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신메뉴 '스윗칠리킹'을 출시하고 비어존 매장 특화 안주 3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스윗칠리킹'은 '양념의 개념을 바사삭'이라는 슬로건처럼 눅눅한 기존 양념치킨의 틀을 깬 '바삭한 양념치킨'이라고 bhc는 강조했다.
이어 '스윗칠리킹'은 달콤한 칠리소스를 치킨에 얇게 입혀 빠스처럼 반짝반짝 빛나면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풍부한 육즙을 보존했다고 설명했다.
'스윗칠리킹' 권장소비자격은 2만1천900원이다.
bhc는 약 1천200개에 이르는 비어존 매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특화 안주 3종도 출시했다.
신메뉴는 나가사끼 짬뽕 전골, 닭 모래집(똥집) 튀김, 유린기다.
bhc는 최근 배우 한소희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신메뉴 '스윗칠리킹'을 중심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특히 모델 한소희의 생일인 이날 신메뉴를 공개했다.
bhc 측은 "기존 양념치킨의 공식을 깬 '스윗칠리킹'의 뻔하지 않은 매력이 세련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지닌 한소희의 이미지와 부합해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ykim@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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