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킷소매점 매출

  • 전년동기 대비 성장률

  • 3개년 연평균 성장률

  • 유통경로

(단위:백만원)

매출 내역
구분 2018년 2019년 전년동기 대비
총매출 1,085,267 1,060,734 하락2.26%
백화점 7,711 7,086 하락8.11%
대형할인마트 323,430 323,164 하락0.08%
체인슈퍼 203,553 199,469 하락2.01%
편의점 191,513 198,633 상승3.72%
독립슈퍼 235,221 220,838 하락6.11%
일반식품점 123,838 111,544 하락9.93%
비스킷 제조사 점유율(단위:백만원)
순위 제조사 매출액 점유율
1 해태 59,863 21.97%
2 롯데 59,777 21.94%
3 오리온 57,320 21.03%
4 크라운 39,964 14.66%
5 동서 11,715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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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킷 브랜드 점유율(단위:백만원)
순위 브랜드 매출액 점유율
1 홈런볼 21,669 7.95%
2 카스타드 11,134 4.09%
3 에이스 10,707 3.93%
4 닥터 유 바 8,902 3.27%
5 오레오 8,881 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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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킷 세분시장 점유율(단위:백만원)
순위 세분시장 매출액 점유율
1 소프트 54,978 20.17%
2 하드 43,706 16.04%
3 복합과자 40,600 14.9%
4 샌드 38,973 14.3%
5 기타 36,725 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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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채널 정의
  • 할인점 : 대형할인마트
  • 체인슈퍼 : SSM이나 체인점을 보유한 슈퍼
  • 독립슈퍼 : 80평 이상의 중대형 규모의 개인 슈퍼마켓
  • 일반식품점 : 80평 미만의 중소형 규모의 슈퍼마켓이나 식품판매점
원천 데이터 제공기관 : 닐슨 코리아
  •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FIS)에서 제공하는 자료는 시장조사 기관을 통해 원천 데이터를 수집한 결과이며, 카테고리별 상품분류체계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기준에 따라 재정리된 자료입니다. 따라서 원천 데이터를 제공한 기업들의 데이터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최신업데이트일
2021-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