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정보

오늘의 뉴스

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 2년 연속 출시…'다꾸' 기능 강화

  • 연합뉴스
  • 2025-12-02
  • 5
            
            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 2년 연속 출시…'다꾸' 기능 강화
'굿노트'와 협업…'캠퍼스 버디' 회원 위한 증정 이벤트도

(서울=연합뉴스) 한주홍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 플래너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뒤 실물 플래너를 예약, 수령한 고객에게만 추가로 제공되는 혜택이다.
스타벅스는 올해도 필기 앱 '굿노트'와 협업해 디지털 플래너를 제작했다.
올해는 Z세대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 등 다양한 스티커와 이모티콘으로 플래너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도록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기능도 강화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안드로이드 기종도 디지털 플래너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플래너는 플래너 수령 후 스타벅스 앱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으며, 플래너 수령 개수에 상관없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아이디당 1개씩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대학생 전용 혜택 프로그램인 '캠퍼스 버디' 회원을 위한 디지털 플래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된 지난 10월 30일부터 오는 7일까지 e-스티커를 7개 이상 적립한 이력이 있는 캠퍼스 버디를 대상으로 디지털 플래너를 특별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에서는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juhong@yna.co.kr

[스타벅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