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home
  • HOME
  • 외식글로벌
  • G-Bridge
  • 소개

G-Bridge(G-브릿지) 란?

  • G-Bridge
    Global FS Enterprise Comunication Bridge의 약자로써, 글로벌 외식기업간 소통의 가교역할을 담당하는 커뮤니티의 의미
  • G-브릿지 소개
    국내의 해외 진출한 또는 해외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국내 외식기업과 정부간의 관련 정보나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정부의 정책방향 및 시책 등에 대해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주관으로 운영되는 온오프라인 소통 플랫폼입니다.

G-브릿지 구성

  • 2013년 ‘글로벌 외식기업 포럼’으로 오프라인 회원 최초 구성
  • 2015년 ‘G-브릿지’로 명칭을 변경하고 온라인으로 회원 참여 확대
  • 2016년 현재 80여개사로 구성∙운영 중에 있음

G-브릿지 新운영방식

G-브릿지 기참여사를 포함하여 신규 참여사 모두 ‘The외식’에 온라인 회원으로 등록·운영합니다.

그 동안의 정부→업계에 일방적 소통방식에서 벗어나,‘The외식’ 사이트를 통해 G-브릿지 참여사의 의견을 공유하고 상호간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창구의 역할을 강화할 것입니다.

온라인 소통뿐 아니라, 오프라인으로도 다양한 그룹 활동을 추진할 것입니다.

G-브릿지의 수시/정기회의를 마련하여 분야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업계간의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합니다.

외식기업 해외진출에 관한 국가별/업종별/분야별 전문가 특강/컨설팅을 마련하여 업계에 유익한 시간을 마련합니다.

정부의 다양한 시책에 대해 참여사 모두가 편리하고, 공평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의 전달방법을 다양하게 모색합니다.